[시흥/양복순기자] 연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익)는 11월 25일 건설기계 주식회사(대표이사 정광용)로 부터 백미 10kg 100포대를 기부받았다.
이번 후원품은 동절기를 맞아 어려운 연성동 관내 이웃들을 위해 활용하기 위해 1%복지재단을 통해 연성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상익/민간위원장 김명숙)로 지정 기탁됐다.
건설기계주식회사는 올해 1월과 3월에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각각 백미 100포씩과 라면을 기부했으며, 1인 1계좌 실천을 통해 정기 후원도 꾸준히 해오는 등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에 전달받은 쌀은 긴급복지지원 제외자 등 생계유지가 곤란한 복지 사각지대에놓여 있는 어려운 이웃들을 중심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배부할 예정이다.
정광용 건설기계 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봉사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이상익 연성동장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명숙 민간위원장은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 실천에 감사드리며,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쌀과 더불어 따뜻한 마음이 함께 잘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