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뉴스(주))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는 2015~2016년에 이어 삼성디스플레이(주)와 공동으로「2017 행복프로그램」사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본 공모사업은 복지현장의 어려움을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는 실질적이고 현장중심적인 다양한 프로그램 및 기능보강사업을 지원함으로써 참여자의 만족도를 높임과 동시에 도내 복지 분야의 기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공모전 이다.
총 3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프로그램 △기능 보강(시설개·보수, 장비보강 및 물품지원 등) 2개 분야로 나누어 공모하며 프로그램 분야의 경우 신청금액의 제한이 없으면 기능보강의 경우 5백만원 이하로 지원하게 되며 1개분야만 지원가능하다
2015년에 시작되어 3년차 진행되는 본 사업은 사업의 객관성과 투명성을 위하여 별도의 심사위원회를 통해 선정할 계획이며, 사업 평가보고회 및 의견수렴 등을 통해 효율성과 만족도를 높여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지원을 할 계획이다.
응모대상은 사회복지사업법상 사회복지사업을 목적으로 하는 도내 법인 및 단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고, 접수기간은 2016년 11월 7일부터 11월 10일 18시까지이며, 구비서류를 갖추어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 이메일(cncsw@hanmail.net) 로 접수하면 된다.
본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충청남도사회복지협의회 홈페이지(www.cncsw.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