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운1동]회현집착한가게캠페인동참](http://www.ikbn.news/data/photos/20250415/art_17440848326389_ef566d.jpg)
[군산/김주창기자] 나운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삼석, 이철민)는 동백로 나운상가에 위치한 회현집(대표 고혜인)을 방문하여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회현집은 가성비와 맛 모두를 잡은 맛있는 지역 맛집으로 주민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지난 7일 현판을 받은 고대표는 “적은 금액이지만,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삼석 민간위원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임에도 선뜻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해주신 회현집에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특화사업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철민 동장 역시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해주신 대표님에게 감사드린다. 기부금은 지역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저소득층 지원에 사용되어 복지 수준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착한가게’는 매월 3만 원 이상의 후원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부함으로써 나눔문화를 실천하는 가게를 말하며, 자영업자, 학원, 병원 등 다양한 업종의 가게가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