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이광일기자] 광란의 거짓촛불세력의 온갖 가짜뉴스와 선동 그리고 조작으로 시작된 국회의 거짓 불법탄핵소추안이 가결된 지 6년이 되었다.
단순한 의혹 수준에 불과한 가짜뉴스 신문 쪼가리와 공소장만 있었고 국회에서는 사실조사도, 적법한 절차도 없이 탄핵소추안이 발의된 지 단 7일만에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불법탄핵을 일사천리로 밀어붙였다.
국회가 각각의 탄핵사유에 대해 개별적으로 탄핵소추의결을 하여야 함에도 이를 일괄적으로 가결하였고 심지어 탄핵소추안에 대한 질의와 토론을 실시하도록 되어 있는 국회법까지 위반하면서 거짓촛불세력들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하였다.
대한민국의 합법적인 대통령, 국민이 뽑은 박근혜 대통령의 불법탄핵에 동조한 자당의 탄핵 배신세력들은 의기양양하였고 거짓촛불의 들러리가 되었다.
탄핵 역적세력들은 거짓촛불세력들보다 더욱 악랄하게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을 마녀사냥하였으며 오직 자신들의 정치적 영달과 이익을 위해 불법탄핵에 기꺼이 동조를 한 것이다.
2016년 12월 9일은 거짓촛불이 대한민국 국회를 집어 삼키고 거짓촛불이 대한민국의 정의와 진실을 묻었으며 거짓촛불이 국회를 장악한 날로 기록될 것이다.
6년이 지난 2022년 12월 9일, 거짓촛불들이 조작하고 선동했던 모든 의혹은 가짜로 판명되었다. 태블릿PC의 조작, 특검의 악랄한 수사, 촛불세력을 옹호한 잘못된 재판은 반드시 역사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거짓과 불의의 촛불, 배신세력에 의해 권력 찬탈당하시고, 무려 1,737일간 상상할 수 없는 인권탄압과 고초를 겪으셨다.
박근혜 대통령께서는 대통령에 취임하신 이후 오로지 대한민국의 발전과 국민행복을 위해 일하셨으며, 그 어떤 사사로운 이익이나 뇌물을 받은 적이 없는 역대 가장 깨끗한 대통령이시다.
김정은 친북 주사파 세력들, 민노총과 전교조 등 불법을 일삼는 세력들의 선동 그리고 고영태 일당의 음모와 언론방송의 선동 등 그야말로 거짓촛불세력들의 광란은 대한민국의 헌정질서를 무너트렸고, 이러한 촛불쿠데타 세력들에 의해 탄생한 문재인 좌파독재정권은 온갖 붉은 적폐를 만들었다.
이제 국민들은 거짓촛불의 조작과 선동, 가짜뉴스가 모두 거짓임을 알고 있다.
이제 국민들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탄핵이 원천무효이며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을 강력하게 요구하고 있다.
우리공화당과 자유우파국민들은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국회의 거짓 불법탄핵소추안 가결 6년을 맞아 불법탄핵은 원천무효임을 다시한번 밝히며 국민들과 함께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을 앞당길 것을 다짐한다.
다시는 거짓촛불의 선동으로 대한민국의 헌정질서가 무너지지 않도록 문재인의 붉은적폐를 깨끗이 청산할 것이다.
또한 광란의 거짓촛불 들러리가 되어서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 불법탄핵에 앞장선 탄핵 배신자 역적세력들을 반드시 심판할 것임을 다짐한다.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거짓 불법탄핵은 원천 무효이다 !
깨끗한 대통령, 죄없는 박근혜 대통령의 명예회복 앞당기자 !
박근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박근혜 대통령님 건강하십시오.
진실과 정의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
2022년 12월 9일
우리공화당 대표 조원진 및 50만 당원 일동
천만인명예회복본부 대표 허평환 및 회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