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명동]명절맞이저소득층설꾸러미전달.](http://www.ikbn.news/data/photos/20250104/art_17375199729871_795a88.jpg)
[군산/김주창기자] 군산시 월명동행정복지센터(동장 김영효)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임기수)가 설을 맞아 관내 저소득취약계층 40가구에 설 꾸러미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22일 열린 이번 설 꾸러미 전달식은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전하고자 하는 뜻깊은 행사로 마련됐다.
이번 설 꾸러미는 3색 떡국 떡, 한우국거리, 한우사골국, 모듬전, 과일 등으로 정성스럽게 구성되었으며, 협의체 위원들은 월명동 취약계층 가정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임기수 민간위원장은 “협의체 위원들의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득 담아 설 꾸러미를 준비했다.”라며 “설 명절이 외롭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영효 동장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민관이 힘을 합쳐 더욱 많은 이웃에게 따듯한 손길을 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월명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년 명절마다 취약계층에게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하여 지역 사회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