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동]문창초와파랑새아동센터바자회기금기탁](http://www.ikbn.news/data/photos/20250102/art_1736218906483_abfc37.jpg)
[군산/김주창기자] 군산문창초등학교(김은경 교장)와 파랑새지역아동센터(김복순 센터장)는 지난 6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미성동행정복지센터에 바자회 수익금을 전달하였다.
문창초등학교는 전교생이 중고장터를 운영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였으며 파랑새지역아동센터는 자체 아나바다장터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두 곳 모두 이번 기부를 통해 소속된 학생(아동)들이 다 함께 같이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다는 가치 교육을 실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은경 문창초 교장은 “전교생이 함께 동참한 바자회 수익금 기부 활동이 이웃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가치교육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김복순 파랑새지역아동센터장도 “매년 해마다 기부활동을 해 오고 있다며 물건을 서로 통용하며 나눈 수익금이므로 현장의 기쁜 기부와 소비문화가 고스란히 이웃들에게 전달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소중한 성금을 전달받은 미성동행정복지센터 노석 동장은 “다음 세대를 책임질 학생들과 아이들의 기부가 그 어떤 기부보다 소중하다.”라며 감사를 전하였다.
이번 기탁된 성금(문창초등학교 21만2,500원, 파랑새지역아동센터 30만원)은 미성동 복지허브화기금에 예속되어 미성동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용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