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조 경산시장, 추석 맞이 중소기업 현장 방문

  • 등록 2017.10.01 01:53:12
크게보기

○ 최영조 경산시장은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중소기업을 찾아가 근로자를 격려 하고 기업관계자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산업현장 방문시간 가져

[한국방송/김근해기자]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28일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 경제 성장을 이끌고 있는 중소기업을 방문하여 근로자를 격려하고 기업 관계자들로부터 애로 및 건의 사항 등을 청취했다.

 

이날 방문한 경산시 진량읍 소재 ㈜은석철강(대표 송병관)은 2008년 설립된 강판·냉연철판 1차 철강 제조업체로 2016년에 2공장을 준공하였으며 현대제철, 현대 하이스코 공식 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있는 지역 우수 중소기업이다.

 

이번 산업 현장 방문에서 최영조 경산시장은 송병관 대표로부터 철강 전문 기업의 글로벌 전망 및 회사 현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제조 라인 등 공장을 견학했다. 특히 회사 근로자들과 격의 없는 대화로 출·퇴근 및 근로 조건 등 ‘일하기 좋은 환경’에 대하여 자유롭게 이야기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최영조 경산시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기업 근로자 및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중소기업은 지역 경제 발전의 버팀목이 되어 왔다”며, “경산시도 △중소기업 운전자금 이차보전, △우수 중소기업 지원 사업, △강소기업 육성 기반 구축 사업 등 각종 기업 지원 사업을 통해 여러분에게 힘이 되어드리겠다“고 밝혔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