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더 이끌림(The e-끌림) 콘서트' 개최

  • 등록 2024.08.27 14:42:56
크게보기

 

해운대문화회관(관장 전정희)은 오는 29일 오후 7시30분 해운홀에서 연주자와 관객이 함께 공연을 만드는 '더 이끌림(The e-끌림) 콘서트 아이씨 밴드 공연'을 개최한다.

 

해운대문화회관만의 감성 충만 공연으로 무대와 객석의 위치, 시선이 교차되며, 물리적 거리를 좁혀 '무대 위' 한 공간에서 관객과 연주자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한다.

 

실내악, 성악, 탱고음악, 인디밴드에 이어 부산을 노래하는 '아이씨 밴드'가 5회 차 공연을 맡았다.

 

부산 사투리로 아저씨를 부를 때, 황당하거나 짜증날 때 내뱉는 말, 나들목을 뜻하는 인터체인지(IC)의 준말, 그 밖에도 나는 본다(I See) 등.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 의미로 해석되는 재미난 팀명을 가진 '아이씨 밴드'는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 부산과 일상을 노래하는 3인조 어쿠스틱밴드다. 부산 사투리로 만든 여러 창작곡으로 관객에게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예매는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문종덕 기자 ipbnews@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