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원 산책숲길 9경’홈페이지 서비스 개시

  • 등록 2016.08.01 14:10:43
크게보기

단원의 산책숲길 걸으며 힐링하세요!


(한국방송뉴스/김한규기자) 단원구(구청장 권오달)는 올해 선정한 단원 산책숲길 9경을 시민들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밝혔다.

‘2016 단원 산책숲길’은 삶의 여유와 건강증진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현장답사를 통해 코스별 추억과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를 개발해 선정한 도심 속 녹색공간이다.

‘봉황산 정다운 숲길’을 비롯해서 시민들에게 친근한 9곳의 산책길을 선정해 지난 5월 지도 책자를 제작 배부한데 이어,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인터넷으로 접할 수 있고, 해당 코스별 산책 숲길 위치를 네이버 지도와 연계하여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단원 숲길을 걷고 싶은 시민들은 단원 산책숲길 9경의 다양한 모습과 스토리를 단원구 홈페이지(http://danwon-gu.iansan.net/) 메인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오달 단원구청장은 “시민들이 무더위와 일상에서 벗어나 산책숲길을 걸으면서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기를 바란다”며 “새롭게 개시한 홈페이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