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봉면,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회 개최

  • 등록 2019.04.14 02:12:50
크게보기

[예산/한용렬기자] 응봉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규연)13일 예당관광지 야외공연장에서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응봉면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회를 개최했다.

 

응봉면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응봉면과 한울타리밴드가 후원한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과 한울타리밴드 회원들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공연은 풍물놀이를 시작으로 통기타, 색소폰, 댄스, 그룹사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으며 주민화합과 소통을 위해 추진됐다.

 

황규연 위원장은 이번 음악회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따뜻한 봄의 향연을 함께 느끼고 응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는 기쁨과 행복을 주는 따뜻한 음악회가 됐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무희 응봉면장은 예당호 출렁다리 개통을 맞아 지역주민이 참여하고 즐기는 응봉면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회의 개최로 주민과 관광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이번 음악회는 일회성이 아닌 정기적인 음악회로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응봉면 예당호 출렁다리 음악회는 매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2시에 예당관광지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한용렬 기자 yang8852@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