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부시장-신규공무원 간담회 개최

  • 등록 2018.12.12 12:05:17
크게보기

ABC행복학습센터에서 김태정 부시장과 신규공직자간 간담회를 개최

[시흥/양복순기자] 시흥시(시장 임병택)11ABC행복학습센터에서 김태정 부시장과 신규공직자간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신규공직자들의 임용을 축하하고 공직생활에 첫 발을 내딛는 신규공직자들의 애로사항과 조직문화 개선방안에 대해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는 점심시간을 활용해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13명의 신규공직자들은 임용 이후 공직생활을 하며 느낀점을 가감없이 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김 부시장은 이날 참석한 신규공직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직장 분위기를 활성화 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고민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 부시장은 시흥시민을 위한 공직자가 된 것에 자부심을 갖고 맡은 바 업무에 최선을 다해 다른 기관의 공직자들과 예비공직자들에게 모범이 돼 달라시정 철학을 바르게 이해해 시민을 위한 성공적인 정책방향을 설정하고 추진해 나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직장내 다양한 동호회 활동을 즐기는 것도 원활한 직장생활에 도움이 된다며 직원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시청내 체력단련실 설치를 검토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신규공직자와의 간담회를 시작으로, 김 부시장은 13일에 9급 공무원, 17일에는 8급공무원들과 간담회를 이어갈 계획이다.

양복순 기자 ybs6213@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