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동, 취약계층 아동 생일 지원 사업

  • 등록 2018.12.07 15:51:54
크게보기

우리아이 친구들을 생일파티에 초대하세요’

[시흥/양복순기자] 군자동(동장 장용호)과 군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장석일)는 지난 11월 금광제주흑돼지(대표 김만식), 전통떡집(대표 이응선)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 기념일 파티 지원사업인 <우리아이 돼지드림(dream) 사업>을 기획하고, 지난 121일 첫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매월 취약계층 아동 두 명 이상을 선정하여, 해당 아동의 가족과 친구를 초대해 돼지구이식사 및 떡케이크 등을 지원한다. 생활 형편상 생일 등 기념일을 챙기기 힘든 아동에게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 했다.

 

이번 행사에 선정된 아동의 어머니는 평소 친구들의 생일파티를 부러워하던 아이가 이번만큼은 자신이 주인공이 되어 친구들을 초대할 수 있다는 사실에 너무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이런 행사가 아이들의 자존감을 높이고, 한편으로는 베풂의 의미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장용호 군자동장은 아이들이 스스로 소중한 존재임을 깨닫고,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준 협의체와 후원업체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앞으로도 이와 같이 의미있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양복순 기자 ybs6213@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