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벽산엔지니어링 후원 설맞이 행복나눔 행사 개최

  • 등록 2018.02.12 17:27:18
크게보기

벽산엔지니어링 자원봉사단, 재가장애인 대상 설맞이 선물전달 기회 가져

[서울/박기순기자]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이 10일 벽산엔지니어링 자원봉사단이 후원하는 설맞이 행복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 20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재가장애인 50가정을 대상으로 하는 설맞이 행복나눔 선물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행복나눔 선물은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생활필수품 10가지와 사골육수와 떡국 떡을 준비하여 설날 가정에서 떡국을 직접 요리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벽산엔지니어링은 유난히 추운 겨울날씨지만 따뜻한 공간에서 많은 장애인분들이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설날을 맞이해 집에서 따뜻한 시간 보낼 수 있는 것에 일조할 수 있어서 매우 뿌듯하다고 밝혔다.

이날 봉사단은 추운 날씨에도 복지관을 방문, 설 선물을 직접 포장 하고 장애인가정에 방문하여 선물과 인사를 건네는 일을 도왔다.

한편 벽산엔지니어링은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매년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나눔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시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에 위치 매년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박기순 기자 pksd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