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 니콘 공식 인증 체험 매장 '디지털 청풍' 이전 오픈

  • 등록 2017.08.30 07:45:26
크게보기

용산 아이파크몰 3층으로 이전 100주년 맞은 니콘의 기념 제품을 선보이는 ‘Nikon Legend’ 코너 신설


(한국방송/이태호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키타바타 히데유키)는 니콘 공식 인증 체험 매장 1호점 '디지털 청풍'이 아이파크몰 3층으로 이전하고 새롭게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디지털 청풍은 이번 이전으로 니콘 창립 100주년을 기념해 니콘의 과거와 현재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전시관을 신설하고, 카테고리별 독립적인 체험 공간을 확보해 제품 체험을 더욱 강화했다.

 

새롭게 마련한 특별 전시관 ‘Nikon Legend’는 니콘 창립 100주년 기념 모델을 비롯해 필름카메라 시절부터 현재까지 니콘의 역사적인 제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해 선보인 니콘 최초의 액션카메라 키미션 시리즈와 레이저 거리 측정기 COOLSHOT 시리즈, 그 외 니콘 쌍안경 등의 제품 체험 공간을 별도로 마련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제품을 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이전 오픈을 기념해 매장 방문 고객 전원에게는 니콘 100주년 기념 컵을 증정하며, SNS에 새로 이전된 매장 사진을 찍어 업로드 하면 핸드폰 링과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9 30일까지 진행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영업마케팅 정해환 본부장은 니콘 공식 오프라인 매장 중 가장 다양한 니콘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디지털 청풍은 니콘 공식 인증 체험 매장 1호로 그 의미가 남다른 곳이라며, “이번에 자리를 옮기며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해보고 니콘 카메라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는 매장으로 변화한 만큼 앞으로도 니콘과 함께 사진에 대한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곳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994년에 처음 문을 연 디지털 청풍은 2010 10월 니콘의 공식 인증 체험 매장으로 선정돼 니콘에 대한 고객들의 의견을 본사와 적극적으로 공유하고, 무료 사진 강좌 및 출사 프로그램을 통해 니콘 카메라 사용자와의 교류를 활발히 이어가는 등 니콘 제품 판매 외에 여러 활동을 진행하며 사진 문화 확산에 함께 나서고 있다.
이태호 기자 ikbn.eco@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