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의 장 수상자회, 산불예방 캠페인 활동

  • 등록 2016.03.30 13:25:52
크게보기


(한국방송뉴스(주)) ‘동두천시 시민의 장 수상자회’는 지난 29일 봄철 많은 등산객이 찾고 있는 소요산에서‘산불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캠페인은 산불예방 어깨띠를 착용한 참여회원들이 등산객들에게 산불예방 기념품(볼펜)을 배부하고, 산불예방 활동 참여 서명을 받는 형태로 전개됐다.

‘동두천시 시민의 장 수상자회’는 봄철 따뜻한 날씨로 산을 찾는 등산객들이 많아지면서 산불발생 우려가 높은 상황에서 산불예방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이날 캠페인을 실시했다.

캠페인 현장을 찾은 오세창 시장은 참여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며, "경기북부를 대표하는 명산인 소요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산불 위험성을 알림으로써 깨끗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지키도록 많은 분들이 산불예방에 동참해 주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시민의 장 수상자회’는 산불 발생위험이 높은 매년 봄, 가을마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소요산에서 산불예방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