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방네 찾아가는 마실노래방 성황리 개최

  • 등록 2025.09.23 17:35:03
크게보기

- 웃음과 노래가 함께하는 즐거운 한마당!

[경산/김근해기자] 남산면(면장 김재홍)은 22일 조곡리 경로당에서 어르신들과 지역주민 50여 명이 함께한 특별한 공연 '동네방네 찾아가는 마실 노래방'을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일상 속에서 문화 향유의 기회가 부족한 어르신들과 지역 주민을 위해 마련된 찾아가는 문화복지 프로그램으로, 흥겨운 노래자랑과 경품추첨, 초청 가수 공연까지 더해져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의 사회는 개그맨 김쌤이 맡아 특유의 재치와 입담으로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주민들은 직접 무대에 올라 끼와 재능을 뽐내는 시간도 가졌다.

 

또한, 참여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추첨 이벤트가 진행되어 행사에 즐거움을 더했다. 특별 초청 가수의 무대는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와 호응을 이끌어 내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고, 행사를 마무리하는 순간까지 웃음과 흥이 끊이지 않았다.

 

김재홍 남산면장은 "이번 찾아가는 마실 노래방은 단순한 공연을 넘어, 이웃 간의 정을 나누고 지역사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작지만 소중한 문화 교류의 장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면민과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마을 단위 문화 행사를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