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가 10. 7 ~ 9일까지 경북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펼쳐져

  • 등록 2016.09.21 00:11:22
크게보기

2016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가,
내달 7~9일까지 경북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서 펼쳐져

[한국방송뉴스/김근해 기자] 한국 코미디의 메카, 씨 없는 감! 청도반시의 전국 최대 감생산지이며 국내 유일의 씨 없는 감을 자랑하는 경북 청도에서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의 주홍빛 이야기를 주제로 성대한 청도반시 웃음보따리 잔치가 펼쳐진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오는 10. 7일부터 9일까지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에서 2016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과 청도반시축제를 병행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주최 측은 많은 관광객들이 청도로 찾아 올 것으로 기대하며 축제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축제는 “아름다운 생명고을 청도의 주홍빛 이야기”, “청도와서 웃자” 란 주제로 코미디와 웃음꽃 한가득 담은 흥겨운 공연과 이색적인 볼거리, 그리고 다양한 체험과 판매․시식 프로그램이 관람객의 눈높이에 맞춰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국내외 코미디공연 및 매직쇼, 코믹 뮤지컬 넌센스 공연과 함께 청도반시마켓은 관광객의 이목을 집중할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 개막 전날인 6일에는 청도군청에서 청도군민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전야제 행사로 군청 별빛소나타를 개최하며

첫째날인 7일에는 개막 퍼포먼스 및 한류 개그팀인 옹알스의 개막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둘째날인 8일에는 코미디빅리그 팀의 공연이 진행되며, 축제 마지막날인 9일에는 박구윤, 김용임, 비스타, 소찬휘 등의 가수 축하공연으로 마무리를 장식할 예정이다.

 

축제기간 상시 행사로 레크레이션 진행 및 관광객과 함께하는 체험행사가 열리며, 청도반시 품평회, 청도 우수농특산물전, 청도우수음식전은 물론, 청도반시를 비롯한 반시 가공상품 및 청도 우수특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명품 청도반시마켓을 상시 운영하여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와 더불어 청도를 방문한 관광객들은 최근 개장한 청도레일바이크와 함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와인터널 및 새마을운동 기념관, 소싸움테마파크, 청도박물관, 청도읍성, 석빙고, 도주관으로 떠나는 문화유적순례 등 청도 반시여행도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