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기좋은 고경면’ 설맞이 국토대청결 운동 실시

  • 등록 2025.01.23 20:54:54
크게보기

영천호국원 일대에서 환경정비와 군부대 유치 기원 캠페인까지

[영천/김근해기자] 고경면(면장 김영태)은 21일 설을 앞두고 국립영천호국원 일대에서 설맞이 국토대청결 운동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새마을협의회, 새마을부녀회, 자연보호협의회, 바르게살기위원회, 고경면 직원 등 60여 명이 참여해 설 연휴 동안 고경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깨끗한 고향의 풍경을 선사하고, 시민들이 쾌적한 환경 속에서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참여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호국원 일대에 방치된 생활 쓰레기를 치우고 불법 현수막을 제거하는 데 힘을 모았다. 이어 대구 군부대 영천 유치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며, 군부대 유치의 중요성을 알리는 홍보 활동을 펼쳐 이번 행사를 더욱 뜻깊게 만들었다.

 

김영태 고경면장은 “설을 맞아 깨끗한 고경면을 만들기 위해 추운 날씨에도 행사에 참여해주신 모든 단체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깨끗한 고경면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환경정화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근해 기자 kghsambo@hanmail.net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