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굿모닝병원봉사회 영양식 나눔 실시

  • 등록 2022.06.27 11:11:13
크게보기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당신을 위한 행복한 밥상」

[평택/김한규기자] 평택시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범규)와 굿모닝병원봉사회(회장 김증래)는 지난 23일 복지사각지대 이웃 15세대에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며 정성껏 준비한 영양식을 전달했다.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당신을 위한 행복한 밥상」은 계절별 특식 등 영양식 지원을 통해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어려운 취약계층의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으로 대상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김증래 대한적십자 굿모닝병원봉사회 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들의 기뻐하는 모습 속에서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봉사회가 되겠다”고 했으며,

 

김범규 신평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영양식 나눔을 통해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우리 이웃이 무더운 여름철을 맞이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한규 기자 khk21art@ikbn.news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