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청 들락날락(열린도서관), "도서관 주간 행사" 추진

  • 등록 2025.03.31 20:44:24
크게보기

◈ 시청 들락날락을 중심으로 '꿈을 키우는 씨앗, 도서관에 묻다'라는 주제로 인형극 공연, 작가와의 만남, 동화 요리 등 다채로운 행사 열려
◈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 등 자세한 일정은 시청열린도서관 들락날락 누리집(library.busan.go.kr/openlib)에서 확인할 수 있어
◈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사로 독서의 즐거움과 꿈을 키워가는 시간이 되길 기대

[부산/문종덕기자]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제61회 도서관 주간(4.12.~4.18.)을 맞이해 '꿈을 키우는 씨앗, 도서관에 묻다'라는 주제로 시청 들락날락(열린도서관)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도서관의 가치와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시민들에게 독서 문화를 향유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청 들락날락을 중심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마련했다.

 

‘사자와 은혜갚은 생쥐’ 인형극 공연, 도서 「놀다보면」의 고무신 작가와의 만남, 동화를 읽고 체험활동을 해보는 동화 요리 등이 진행된다.

 

모든 행사는 무료로 진행되며, 프로그램 참여 등 자세한 일정은 시청열린도서관 들락날락 누리집(library.busan.go.kr/openlib)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귀옥 시 청년산학국장은 “이번 도서관 주간을 통해 독서의 즐거움을 발견하고 모두의 꿈을 키워가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청 들락날락은 현재 시 전역에 조성된 105개 어린이 복합문화공간 들락날락의 중심(앵커)시설로, 독서와 놀이공간, 메타도어 등 디지털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문종덕 기자 ipbnews@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