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 광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추석 맞이 ‘행복꾸러미’ 전달

  • 등록 2024.09.17 00:13:53
크게보기

취약계층 등 소외된 이웃에 생필품 꾸러미 지원

[예산/오창환기자] 예산군 광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 26가구에 생필품이 담긴 행복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복 꾸러미 나눔은 광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특화사업으로 가구당 10만원 상당의 식료품과 생활용품을 꾸러미를 제작해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위해 이장협의회는 각 마을별 대상자를 발굴해 추천했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심의를 거쳐 대상자를 최종 선정했으며, 각 마을 이장과 협의체 위원들은 개별 가구를 방문해 생필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김현일 광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추석을 맞아 취약 계층에 행복꾸러미를 전달하고 광시면의 모든 이웃이 따뜻하고 풍요로운 추석을 보내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광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 계층 발굴에 앞장서고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광시면 관계자는 “취약 계층을 돕기 위해 노력하시는 광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이장협의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광시면은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더 꼼꼼히 살피고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오창환 기자 ckdghks182@naver.com
Copyright @2009 한국방송뉴스 Corp. All rights reserved.


등록번호 서울 아 02188, 등록일 2009-07-17, 발행인:이헌양. 대 표:김명성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18길, Tel 02-420-3651
한국방송뉴스(주) © ikbn.news All rights reserved.
한국방송뉴스(주)의 모든 콘텐츠(기사 등)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